float elapsed = (float)gameTime.ElapsedGameTime.TotalSeconds;//0.016.....
RotationAngle += elapsed;
float circle = MathHelper.Pi * 2;
RotationAngle = RotationAngle % circle;
float형태의 변수로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고 나서의 시간을 저장한다
(1초에 60프레임으로 설정되어있으므로 0.016...이 나올 것이다)
float형태의 RotationAngle변수에 += 해준다
(1초에 60번씩 0.016...을 더한수가 저장된다)
float형태의 circle형태에 1회전시킬것이므로 파이x2를 한다
(반만 회전하려면 파이) -> 수학적인 부분은 잘 모르겠다..
RotationAngle에 circle값을 나눈 나머지값을 저장한다
(1초에 60프레임으로 설정되어있으므로 0.016...이 나올 것이다)
float형태의 RotationAngle변수에 += 해준다
(1초에 60번씩 0.016...을 더한수가 저장된다)
float형태의 circle형태에 1회전시킬것이므로 파이x2를 한다
(반만 회전하려면 파이) -> 수학적인 부분은 잘 모르겠다..
RotationAngle에 circle값을 나눈 나머지값을 저장한다
spriteBatch.Draw(SpriteTexture, screenpos, null, Color.White, RotationAngle, origin, 1.0f, SpriteEffects.None, 0f);
'Sunmoon_BIT > XNA 3.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XNA 3.1 실시간 해상도 변경하기 (0) | 2010.07.05 |
---|---|
XNA 객체 투명하게만들기 (0) | 2010.06.10 |
XNA 3D객체 충돌감지 테스트 (0) | 2010.06.10 |